허벌라이프는 디스트리뷰터 보호를 위해 실시하고 있는 정책에 자부심을 갖고 있습니다.
골드 스탠다드 보장제도를 충분히 검토하신 후, 각 항목을 읽고 그 내용을 이해
하셨다는 사실을 확인하기 위해 아래 박스에 체크해주시기 바랍니다.
최소 구매 의무가 없으며 초기시작 비용이 저렴합니다.
허벌라이프 디스트리뷰터가 되거나 허벌라이프 사업을 하기 위해 의무적으로 구매해야 하는 것은 디스트리뷰터 팩 뿐입니다. 제품 재고를 보유할 필요는 없습니다. 제품을 구매하기로 결정할 경우, 구매한 제품이 본인의 필요를 초과하거나, 합리적 기간 내 판매할 수 있는 양을 초과해서는 아니됩니다.
어떠한 이유로든 디스트리뷰터 가입 신청을 취소하시는 경우, 90일 환불 보장 제도에 따라 허벌라이프 디스트리뷰터 팩 환불을 보장 받으실 수 있습니다.
디스트리뷰터가 90일 이내에 디스트리뷰터 가입 신청을 취소할 경우, 디스트리뷰터 팩 환불을 보장 받으실 수 있습니다.
최근 3개월 내 구매하신 제품의 환불을 보장해 드립니다.
최근 3개월 내에 구매하였으나 판매하지 못한 재판매 가능한 제품 또는 판매보조용품은 회사로 반품할 수 있습니다. 반품절차는 허벌라이프 디스트리뷰터가이드북이나 www.myHerbalife.c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1
허벌라이프 사업을 시작하거나 유지함에 있어 제품이나 사업도구를 의무적으로 구매하도록 강제하지 않습니다.
사업 도구를 구매할 의무는 없으며, 허벌라이프는 무료 또는 최소한의 비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홍보 책자와 판매 도구를 제공하여 드립니다. 단, 피트니스 활동을 하는 클럽이나 뉴트리션 클럽을 오픈하기 위해서는 그 전에 최소 90일간 디스트리뷰터로 활동해야 하며, 회사에서 정한 의무적인 뉴트리션 클럽 등록절차와 클럽 개설 당시에 요구되는 모든 트레이닝을 완료해야 합니다.
허벌라이프의 모든 제품 라벨에는 각 제품의 올바른 사용법과 효능에 관하여 명확히 적혀 있습니다. 이는 제품을 제대로 선택하여 사용함으로써 현실적인 결과를 얻게 하기 위함입니다. 허벌라이프는 사업적 기회 및 모든 팀 단계에서 성공하기 위해 요구되는 노력에 관하여 현실적인 예견가능성을 제공합니다.
허벌라이프의 모든 제품 라벨 및 허벌라이프 제품 카탈로그에는 각 제품의 올바른 사용법과 효능에 관하여 명확히 적혀 있습니다. 이는 제품을 제대로 선택하여 사용하고, 디스트리뷰터들이 소비자에게 제품에 관해 이야기할 때 정확한 정보를 갖게 하기 위함입니다. 마찬가지로, 허벌라이프는 허벌라이프 디스트리뷰터가 달성한 경제적 성과에 대해서도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여, 허벌라이프 기회를 소개할 때 공유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허벌라이프® 제품이나 허벌라이프 사업 기회에 대한 디스트리뷰터의 모든 주장은 합법적이고 진실하며 오해의 소지가 있어서는 아니되며, 사전에 서면으로 입증될 수 있어야 하고 허벌라이프가 발행한 최신자료의 내용과도 일치해야 합니다. 허벌라이프가 발행한 자료에 명시되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설령 본인 자신이 그러한 효과를 경험했다 하더라도) 허벌라이프® 제품과 관련하여 질병의 치료 또는 예방에 관련된 주장을 하여서는 아니되며, 허벌라이프 제품을 소개할 때 식약처나 기타 규제 기관의 명칭을 언급하여서는 안됩니다.
허벌라이프는 잠재적 수익에 대해 명확하고 정확하며 시기 적절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허벌라이프에 가입하는 이유는 다양합니다. 단순히 허벌라이프® 제품을 디스트리뷰터 가격에 구매하고자 하는 사람들도 있고, 본인의 사업을 구축하고자 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본인의 목표가 허벌라이프 사업 구축인 경우, 성공을 위해 많은 노력과 헌신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인지하셔야 합니다. www.myHerbalife.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는 ‘후원 수당 지급 분포도’가 허벌라이프 디스트리뷰터의 수익 성과에 대해 유일하게 공지된 자료이며, 그 외의 정보에 의존하여서는 안됩니다. 허벌라이프 디스트리뷰터로서 갖는 모든 권리 및 의무는 허벌라이프 디스트리뷰터 가이드북이나 www.myHerbalife.co.kr에 게재된 허벌라이프 규정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